[celebrity style] 셀러브러티에게서 얻는 패션 스타일링 팁!

디자인하우스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으로 국내 최고의 교육 수준과 감각, 지성을 갖춘 최초의 생활 문화지

지난 5월 15일부터 프랑스 칸에서는 2주에 걸쳐 제66회 칸 국제영화제가 열렸다. 시상식 레드 카펫, 디너 파티, 공식 행사 등에서 선보인 셀러브러티의 베스트 룩, 슈즈 그리고 주얼리를 살펴보자. BEST LOOK 단정한 실루엣에 정교한 디테일이 주는 매력! 드러내는 것만이 최고가 아님을 입증하는 베스트 레드 카펫 룩이다. 1 캘빈클라인 컬렉션의 검정 가죽 드레스를 입고 파티에 참석한 니콜 키드먼2 <인사이드 르윈 데이비스> 시사회에서 저스틴 팀벌레이크는 발렌시아가 슈트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3 생 로랑의 은빛 드레스를 입은 이리나 라자레아누 4 움직일 때마다 보디라인을 드러내는 드레이핑이 특징인 생 로랑의 블랙 드레스를 선택한 제니퍼 메이어 맥과이어.5 시스루 원단에 수를 놓아 아슬아슬한 느낌을 주는 섹시한 엘리 사브 드레스의 디타 본 티즈. 레드 립, 레드 클러치백, 레드 슈즈 등 전체 룩을 원 컬러로 통일했다. 6 <위대한 개츠비>의 주인공 케리 멀리건은 캘빈클라인 컬렉션의 모던한 블랙 드레스를 입었다. 7 크리스털과 꽃으로 장식한 엘리 사브의 연보라색 드레스를 입은 장쯔이. (왼쪽부터) Gucci, Calvin Klein Collection, Chaumet PERFECT SHOES 드레스 길이와 상관없이 걸을 때 보일 수밖에 없는 슈즈 선택은 중요하다. 그녀가 선택한 슈즈는? 1 <지미 P> 시사회에서 캘빈클라인 실크 드레스와 슈즈로 섹시한 자태를 뽐낸 도첸 크루스. 2 <위대한 개츠비> 포토 콜에서 발렌시아가 의상과 슈즈를 착용한 케리 멀리건. 3 펜디의 컬러블록 원피스와 슈즈를 선택한 루이즈 보르고앙 4 엘리 사브의 드레스와 슈즈를 선택한 베레니세베호는 <과거>로 여우주연상을 차지했다. GLAMOROUS JEWELRY 드레스를 빛나게 하는 화려한 주얼리. 그녀의 환한 미소를 더욱 강조한다.  1 블랙 골드에 블랙 다이아몬드, 에메랄드를 장식한 다미아니의 이어링을 선택한 디타 본 티즈.2 뤼디빈 새그니어는 루비와 다이아몬드를 장식한 쇼메의 이어링과 다이아몬드 팔찌로 포인트를 줬다.3 반클리프 아펠의 화려한 귀고리로 골드 드레스를 더욱 빛나게 한 유가령.4 사회를 맡은 오드리 토투의 이어링은 화이트 골드에 36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쇼메의 ‘르 그랑 프리송’. 5 다미아니의 마스터피스 라인 ‘아니마’ 컬렉션의 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 장식 이어링을 착용한 블랙 골드에 말리카 셰라와트.

Share This Post

More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