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표상하는 파이톤 백과 슈즈

순식간에 찾아온 가을에 무언가 허전함을 느낀다면 파이톤 소재의 액세서리를 주목하자.
올 가을, 겨울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파이톤 소재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빠짐 없이 등장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밋밋한 패션에 포인트를 줄 아이템으로 컬러풀한 아이템을 생각하게 마련지만 이번 시즌에는 색다른 소재의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할 차례다. 그 중에서도 파이톤 소재는 매번 특별한 매력을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파이톤은 누구나 알고 있듯 거친 듯 섹시한 느낌을 주는 소재로, 고급스러워 보이는 이미지를 풍겨 셀럽에게 큰 사랑 받고 있으며, 매니아 층을 꾸준히 형성하고 있다. 이전에는 부담스러워 특별한 날이 아니면 들 수 없었던 파이톤 소재의 아이템은, 이제는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제품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파이톤 소재는 단순 포인트 악세서리뿐 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갖춰 등장해 더욱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링우(Ling Wu)에서는 실용성을 강조한 파이톤 백을 소개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링우의 파이톤 레더백은 0.5kg 이하의 소재를 사용 해 가벼움을 자랑함과 동시에 최상의 파이톤 가죽만 사용하고 있다. 또한 고급 파이톤 레더 원산지로 유명한 발리에서 공수한 최고의 품질을 가진 가죽을 태닝하고 제작하는 방법으로 백을 만들어 좀 더 럭셔리한 디테일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링우의 모든 제품은 제작 과정에서 최고급 향수를 첨가하여 특별한 향기가 나도록 가공해 후각에 예민한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고급스러운 향으로 여성들에게 특별한 감성을 전해주는 링우의 파이톤 소재 백은, 멸종 위기에 처한 동식물 교역에 관한 국제 협약을 준수하고 있어 더욱 그 가치를 높이고 있다.
또한 디자인적 요소가 가미되어 스타일링을 빛나게 해 준다. 컬러풀한 여권 케이스의 경우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컬러를 더함으로써 럭셔리하게 만들어 주며, 브라운 컬러의 파이톤 소재에 파이톤만의 느낌이 묻어나는 문양을 넣음으로써 반드시 소장하고 싶은 아이템으로 탄생시켰다.
또한 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또 다른 파이톤 액세서리 중 하나는 바로 슈즈이다. 지니킴의 파이톤 소재의 스틸레토 힐은 럭셔리해 보일 뿐만 아니라 컬러가 가미되어 스타일링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 가을 모던한 가을 옷에 잘 어울리는 파이톤 소재의 아이템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Glam Media Korea] 9월 4일자  링우 제공

Share This Post

More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