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구글과 만나다

“버버리는 우리들이 현실 세계에서 경험하는 감정들을 어떻게 하면 디지털 세계에서 표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항상 고민해왔습니다.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과 에너지를 비롯해 런웨이 쇼가 시작되기 전 갖게 되는 흥분과 기대감, 비오는 날 아침 트렌치 코트를 입고 외출할 때 느끼는 기분을 전하고, 테크놀로지에 ‘사랑과 영혼을 불어넣는다’라는 아이디어와 테크놀로지를 통해 전세계 버버리 패밀리들을 하나로 묶고자 하는데서 비롯되었습니다. 버버리 키시스(Burberry Kisses) 캠페인은 디지털 기술이 개개인의 소중한 일부분이 될 수 있도록 이야기를 전달할 것입니다.”
– 크리스토퍼 베일리, 버버리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 –

파트너십: 테크놀로지에 감성을 더하다
버버리는 구글과의 파트너십을 맺고 전세계 구글 유저들에게 키시스를 캡처 및 전송 할 수 있게 하는 ‘버버리 키시스(Burberry Kisses)’ 캠페인을 실시했다. 글로벌 유저들에게 흥미와 관심을 사로잡고자 기획된 ‘버버리 키시스’는 구글의 ‘Art, Copy & Code’ 계획의 일환으로 인간의 감성을 자극하는 디지털 경험을 통해 인간적 테크놀로지에 대한 비전을 공유한다.

영상삽입 [ http://youtu.be/LRiZMVEIhas ]

‘키시스 인식’ 테크놀로지 : Kisses.Burberry.com
‘키시스 인식’ 테크놀로지는 구글 크롬과 모바일 유저들에게 키시스를 장소의 제약 없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공유 할 수 있는 버버리 플랫폼으로, 디바이스를 통해 ‘키시스 인식’ 테크놀로지를 경험 할 수 있다. 캡처 후 키시스와 함께 보낼 메시지를 입력하기 전에 자신들이 키시스에 어울리는 버버리 뷰티 립 컬러를 선택할 수도 있다.

세계지도를 통한 실시간 키시스 경로확인
각 개인이 보낸 키시스는 도시의 스카이라인이 돋보이는 3차원의 애니메이션과 함께 전세계 지도 위에 전달 되는 이동 경로가 표시 된다. 이는 Google Earth 와 Google Street View 테크놀러지에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적 요소를 담아낸 결과물로써, 감성을 전달 할 수 있는 이 ‘여행’은 Google+ 뿐 아니라 모든 소셜미디어 플랫폼의 친구들과 공유 할 수 있다.
전 세계에서 보낸 키시스마크들은 지도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어 볼 수 있으며, 어느 도시에서 가장 많은 ‘버버리 키시스’가 보내졌는지도 볼 수 있다.
버버리 키시스와 키시스 지도(the Kisses world map) 은 Kisses.Burberry.com 과 버버리 홈페이지인 Burberry.com 을 통해서도 접속 할 수 있다.

버버리 키시스(Burberry Kisses)를 전하는 방법
버버리 키시스는 버버리가 만들어낸 플랫폼인 Kisses.Burberry.com을 통해서만 구현이 가능하며, 데스크탑에서 구현시 구글 크롬(Google Chrome) 설치가 된 것을 기반으로 구현 할 수 있다. 또한, Burberry.com 혹은 모바일에서도 가능 하다.

[Glam Media Korea] 6월 19일 버버리 제공

Share This Post

More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