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 고메이 494의 바이스마트 오픈

갤러리아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에서는 아이디어 생활용품만을 모아놓은 ‘바이스마트’ 코너를 오픈한다.
‘바이스마트’ 코너는 실생활에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성 스마트 제품로 구성하여 매장에서의 재미와 편의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바이스마트 코어에서는 철심이 필요없는 스테이플러, 멀티탭플러그 식별 가능 태그, 쉬운 병 따기가 가능한 병따개 가위, 재사용이 가능한 카본 필터 내장의 워터버블 물병, 치약이 코팅되어 있어 개봉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한 이지 칫솔 등 실생활에 요긴하게 사용될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을 선보인다. 그리고 프라이스 카드에는 상품설명을 기입하여 매장에서 고객이 구매 시 상품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였다.
한편 고메이494는 지난 10월부터 부피가 커 진열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필수 생활용품(생수, 쌀, 화장지, 기저귀, 라면박스) 56개 품목을 ‘빅 카드(상품 주문카드)’를 통해 고객이 카드만을 가지고 계산대에 가져가면 상품을 차량까지 실어주거나 집까지 배달을 해주는 ‘바이빅’ 코너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이와 함께 1~2인 가족을 위해 소용량 상품만을 판매하는 ‘바이스몰’ 코너를 운영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의 서종원 팀장은 “바이시리즈 코너는 고메이494를 찾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바이스마트 코너 역시 주방이나 생활에서의 편의성을 선호하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 고객들의 반응을 지속적으로 파악해 신규 상품을 런칭하고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에도 확대 운영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Glam Media Korea] 9월 4일자 갤러리아 제공

Share This Post

More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