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글로우 런칭기념 ‘파운데이션 카페’

‘바비 브라운’이 신제품 힐링 글로우 파운데이션 런칭을 기념하여 지난 8월 2일부터 3일까지 2일간 신사동 가로수길 백스테이지에서 팝업 라운지 ‘파운데이션 카페’를 오픈 행사를 가졌다.
뉴욕에 위치한 바비 브라운 여사의 메이크업 스튜디오에서 영감을 받은 컨셉으로 구성된 이곳에서, 파운데이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바비 파운데이션 히스토리 존’부터 바비 여사의 건강한 식단을 재현한 케이터링 존, 바비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1:1 신제품 테스팅 및 카운셀링 존, 바비의 힐링 키워드 전시 존까지 각 공간마다 바비 브라운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힐링 글로우 메이크업 쇼’. 바비 브라운의 아시아 퍼시픽 수석 메이크업 디렉터 ‘카이 빈슨(Kai Vinson)’의 리드로 진행 된 메이크업 쇼는, 한국의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과 함께 힐링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F/W 베이스 메이크업 및 컬러 트렌드를 제안했다.
또한 바비 브라운의 새 캠페인 모델인 남상미를 비롯해 클라라, 한고은, 오윤아, 소녀시대 써니, 이태란, 옥주현, 윤세아, 이영은, 이태란, 황우슬혜, 노홍철, 임수향 등 평소 바비 브라운을 사랑하는 총 24명의 연예인들도 참석해 힐링 글로우 파운데이션의 런칭을 축하했다.

바비 브라운 ‘루미너스 모이스춰라이징 트리트먼트 파운데이션’은 바비 브라운 전 매장과 바비 브라운 홈페이지(www.bobbirbrown.co.kr), 모바일 웹 사이트 (m.bobbibrown.co.kr)에서 9월 출시 예정이다.
[Glam Media Korea] 8월 30일자 바비 브라운 제공

Share This Post

More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