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 : ‘레브(RÊVE EDP)’

코익에서 2013년 6월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의 ‘레브(RÊVE EDP)’를 선보인다. 레브(RÊVE EDP)는 반클리프 아펠만의 황홀하고 시적인 세상을 경험할 수 있는 초대장과 같다. 에덴 동산의 이브처럼 우아하고 여성스러우며 찬란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지닌 여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레브의 향은 프루티한 쥬시 페어와 네롤리가 경쾌한 시작을 알리며 마음을 사로잡는다. 미들 노트에서는 달콤한 오스만투스와 생기 있는 릴리의 조화가 찬란하게 빛나며 마지막으로 샌달우드, 캐시미어 머스크, 화이트 앰버가 신비롭고 은은한 잔향을 남기며 마무리 된다.

“이 향수는 릴리와 오스만투스로 이루어진 섬세하고도 싱그러운 화이트 플로럴 부케를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다. 나는 이 향수를 보면 자연에 대한 시가 떠오른다.”
-레브 조향사 에밀리 꾸빼르망-
“나는 멋진 꽃과 숨결, 우아함, 그리고 순수함으로 이루어진 꿈만 같은 작품을 꿈꾸었다.”
-레브 조향사 나탈리 페이스토어-
“이른 아침, 커다란 꽃다발을 한아름 들고 있는 아름다운 여인이 나를 향해 걸어온다. 공기가 산뜻해지며 섬세한 과일향이 나기 시작한다. 그녀의 이름은 바로 레브.”
-레브 조향사 에블린 블랑제-


부드럽고 매끄러운 곡선이 감각적인 보틀은 행운의 부적을 상징한다. 보틀의 중심에는 마치 천상의 빛을 보는것처럼 영롱하게 빛나는 핑크빛 후광이 은은하게 비친다. 은은한 펄로 장식된 패키지는 반클리프 아펠의 가치를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패키지 중앙에는 바틀 중앙 컬러와 동일한 핑크빛 후광이 마치 마법에 걸린 듯 천상의 나라에 있는 듯한 기분을 표해주며 골드 빛 구슬로 장식된 모서리는 패키지에 아름다움을 더해준다.에덴동산의 이브를 보는 것 처럼 신비로우며 반클리프 아펠이 지향하는 우아하고 거부할 수 없는 빛나는 매력을 지닌 여인의 모습을 표현했다.

[Glam Media Korea] 6월 5일 코익 제공

Share This Post

More Articles